사업소개

우리들만의 혁신 전략. 광주광역시 명품강소기업

CI소개

Gem of Gwangju

명품강소기업을 빛나는 보석이 될 수 있는 에너지와 가능성을 가진 원석에서 모티브를 가져왔습니다.
'Gem of Gwangju : 광주의 보석' 이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명품강소기업이 성장잠재력과 열정을 품고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을 거듭하여
마침내 글로벌 시장에서 가치를 빛낼 수 있는 보석이 되길 바라는 염원을 담고 있습니다.

AI 다운로드 JPG 다운로드

심벌마크

‘보석’을 의미하는 육각형을 입체적으로 형상화하여 명품강소기업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
에너지와 가능성을 표현하였고, 심벌내부의 ‘G’는 ‘광주’와 ‘글로벌’을 상징

로고타입

광주시 전용서체인 ‘빛고을광주체’를 사용하여 신뢰감, 친밀감, 부드러움, 안정감 등 광주시의 정체성을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전달

전용색상

Gwangju
Hidden Champions
Hot pink
C : 15 M : 95 Y : 0 K : 0
C : 0 M : 23 Y : 0 K : 0
C : 5 M : 40 Y : 0 K : 0
C : 10 M : 65 Y : 0 K : 0
C : 40 M : 100 Y : 0 K : 25
C : 35 M : 80 Y : 0 K : 0
C : 10 M : 55 Y : 0 K : 0
C : 10 M : 70 Y : 0 K : 0
C : 10 M : 85 Y : 0 K : 0
C : 25 M : 100 Y : 0 K : 15
C : 60 M : 100 Y : 0 K : 35
Gwangju
Hidden Champions
Hot Emerald
C : 100 M : 0 Y : 75 K : 10
C : 25 M : 0 Y : 100 K : 0
C : 45 M : 0 Y : 35 K : 0
C : 65 M : 0 Y : 50 K : 0
C : 100 M : 0 Y : 80 K : 50
C : 75 M : 10 Y : 85 K : 5
C : 55 M : 0 Y : 45 K : 0
C : 70 M : 0 Y : 60 K : 0
C : 100 M : 0 Y : 75 K : 5
C : 100 M : 0 Y : 75 K : 40
C : 100 M : 20 Y : 100 K : 60

명품강소기업의 핑크계열은 ‘승리와 성공의 정점’을 의미하는 진귀한 핑크 다이아몬드로 기업의 역량과 자신감을 상징
PRE-명품강소기업의 그린계열은 ‘정직ㆍ안정ㆍ행운’을 의미하는 에메랄드로 기업의 성장을 상징